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김광규 집 어디 60평대 인천 송도 아파트 가위 눌려 안방 안쓴다 MBTI 놀면 뭐하니 집들이 선물 오로라 무드등

by 김콜라스 2024. 3. 3.
728x90
728x90

김광규 집 어디 60평대 인천 송도 아파트 가위 눌려 안방 안쓴다 MBTI 놀면 뭐하니 집들이 선물 오로라 무드등

728x90

MBC '놀면 뭐하니'에 김광규가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김광규의 집은 인천 송도에 있는 60평대 주상복합 아파트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송도 힐XX이트 3단지라고 한다. 

김광규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이유는 지난 설날 외롭지 않게 챙겨준 유재석, 하하, 주우재에 대한 고마움 때문이었다. 김광규의 초대에 감동을 받은 유재석과 멤버들은 선물을 준비해 김광규의 집으로 향했다. 

'놀면 뭐하니'에 공개된 김광규에 집 거실뷰는 굉장했다. 인천 송도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거실만한 안방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과 하하는 김광규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부러워했다. 

이게 우리들의 로망. 눈물나려 그런다. 리클라이너 소파 이런 걸 (아이들 때문에) 놓을 수가 없다. 집에 없다. 애들하고 있으면 놓을 데가 없다.

하지만, 김광규는 안방보다도 작은방을 메인방으로 이용했다. 이유는 안방 크기가 너무 크다보니 가위에 눌렸기 때문이다. 멤버들은 안방이 너무 아깝다며 아쉬워했다.

(아까 본) 안방 안 쓰고 이 방만 쓴다. (안방은) 방이 크니까 가위 눌리고 이 방이 좋더라. 이 방에서 잔다. 

이이경은 김광규가 2022년에 인천 송도로 이사온 이유에 대해 물었다. 배우 성동일 때문에 이사를 오게 된 것이었다.

동일이 형이 하도 얘기해서 (왔다)

 

집안 곳곳에는 김광규의 고등학생 시절과 군 시절 사진이 있었다. 

이후 집들이 선물 개봉 시간. 이이경은 휴지와 라면으로 요즘 핫한 집들이 선물을 셀프 제작해 선물했고, 주우재는 패션 안경을 선물했다. 모두 김광규 취향이었다.

 

하지만, 하하가 선물한 안경은 김광규 취향이 아니었다. 그래도 김광규는 동생들의 마음에 감동해 용돈을 챙겨줬고, 유재석은 "중고 거래를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미주는 평소 제니 가방을 메고 다니는 김광규를 위해 제니 폼롤러와 요가 매트를 준비했다. 

 

유재석은 본인이 먹고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을 선물했다.

제일 웃겼던 건 박진주의 선물만 거절당한 것. 박진주는 오로라 무드등(스테리오로라빔)을 선물했지만, 김광규는 귀신이 나올 것 같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김광규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을 위해 밥을 짓고 냉동삼겹살로 상을 차렸다. 평소 1인분 밥만 짓던 김광규는 7인분 밥을 지으려니 물 조절에 실패했다. 하하는 "밥 누가 했냐"며 투정을 부렸다.

김광규의 MBTI는 INFP였다. 집돌이 김광규는 3시간이 넘는 집들이에 점점 지쳐갔고,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가면 잠부터 잘 생각이었다.

자야지. 너희들 가자마자 안마 의자에서 30분 동안 (앉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멤버들은 밥을 다 먹고도 일어서지 않았다. 커피값 내기로 라이어 게임을 했고, 춤판까지 벌렸다. 유재석은 삼바 노래에 맞춰 춤사위까지 펼쳤다.

김광규 프로필 정보

  • 출생: 1967년 12월 8일, 부산시 서구 암남동 송도
  • 본관: 경주 김씨
  • 신체: 172cm, 67kg, A형
  • 가족: 어머니, 3남 중 막내
  • 학력: 송도상업고, 부산예술대학(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국어국문학/ 학사)
  • 데뷔: 1999년 영화 '닥터K'
  • 병역: 대한민국 육군 중사 희망전역
  • 종교: 불교
  • 인스타그램: @actor_kimkwangkyu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