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일상이야기

넥센 타이어 엔프리즈 방문 장착 4개 내돈내산 후기

by 김콜라스 2024. 3. 6.
728x90
728x90

넥센 타이어 엔프리즈 방문 장착 4개 내돈내산 후기 

728x90

타이어 교체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본다. 타이어를 교체하려고 검색중에 쿠ㅍ에 로켓설치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결제하고 바로 다음날도 방문 설치가 가능했지만, 나는 시간이 안맞아서 다음주로 예약을 하게 됐다. 결제할 때 원하는 날짜에 체크하고 결제하면 끝. 

결제하고 바로 전화가 안오길래 쿠ㅍ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기사님 전화는 설치 당일이나 전날 전화가 올 것이다' 라는 답변을 받았다. 그런가보다 하고 기다렸다.

 

설치 전날에 기사님 전화를 받았고, 설치 당일 약속한 시간에 정확하게 방문해주셨다. 타이어 교체 시간은 한 30~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 향균 설치까지 다해주셔서 만족스럽다. 가격대비 이정도로 신경써주시니 돈이 아깝지 않았다.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고. 주변 타이어 가게들에서 제시하는 가격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이여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하게 될 것 같다.

다만, 다른 분들 후기에는 워셔액을 보충해주셨다는데, 나는 차량 내부 향균 탈취만 해주셨다. 그래도 솜씨 좋으신 기사님을 잘 만나서 별탈 없이 잘 설치해서 다행스럽다. 어느 후기에는 미숙하신 기사님을 만나서인지 교체중에 휠너트캡 하나가 부러졌다거나 타이어 교체 후 경고등이 들어와서 여러모로 손이 많이 가게 됐다고 해서 사실 좀 걱정이 됐었다. 여튼 결론은 잘 설치됐고, 타이어 가성비 좋고, 설명잘해주셔서 만족한다. 타이어 교체 후에 차량 내부 향균탈취를 해주시고, 전체 공기압체크까지 해주셔서 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