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장근석 결혼 '40살 전에 아빠 되고 싶다' 이상형 건강한 사람 미운 우리 새끼

by 김콜라스 2024. 3. 4.
728x90
728x90

장근석 결혼 '40살 전에 아빠 되고 싶다' 이상형 건강한 사람 미운 우리 새끼

728x90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장근석이 출연해 결혼, 이상형, 2세에 대한 바람을 털어놨다. 장근석은 결혼을 하고 싶다는 김희철의 말에 격하게 공감하며 결혼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나는 형 요즘, 혼기가 꽉 찬 것 같다. 나는 이제 내가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 혼기가 됐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내가 지금까지 결혼 안 한 싱글로서의 일이나 사람이나 관계나 이런 것들을 한계치만큼 다 나름대로 해본 것 같다. 이제부터 다음 허들로 넘어가는 단계라는 걸 직감적으로 느끼고 있는 거다. 나의 싱글라이프는 오케이, 그동안 즐거웠다. 이제는 더 늦기 전에 가족을 만들어야 한다. 내 울타리, 나만의 보금자리 이거는 다른 이야기다. 

이를 듣던 이홍기는 달라진 장근석의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평소 장근석은 스스로를 무척이나 사랑했다.

서른 살 초반까지도 근석이 형은 결혼 절대 안 한다고 했다. 

장근석은 달라진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과거에는 자신의 차가 안보일때까지 손을 흔드는 여자가 이상형이었다. 

여자친구를 집 앞에 데려다주지 않나. 그러고 내가 '갈게' 하고 차를 타고 오면 사이드 미러로 안 보일 때까지 손을 흔드는 여자가 내 이상형이다. 정말 그게 내 이상형이었는데 내가 그걸 방송에 이야기하니까 그때 만났던 내 여자친구가 그걸 봤을 거 아니냐. 얘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손을 흔들었다. 아직도 기억난다. 그 비 내리는 환경에서도 내 차가 갈때까지 막. 

현재 장근석의 이상형은 건강한 사람이었다. 또한, 2세에 대한 바람도 전했다.

난 지금은 그냥 건강했으면 좋겠다. 집 앞에서 손 안 흔들어줘도 된다. 그냥 건강했으면 좋겠다. 이제 우리 나이가 그런 나이가 됐다. 왜냐하면 누구랑 (결혼을) 하느냐도 중요하긴 한데 마흔이라는 숫자가 있다. 우리가 20대에서 30대 넘어올 때도 30대가 주는 압박감이 있지 않나. 40대도 그렇다. 마흔이 되기 전에는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고 있다.

장근석 프로필 정보

  • 출생: 1987년 9월 26일,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 대가리
  • 신체: 181cm, A형
  • 가족: 아버지, 어머니
  • 학력: 서울동의초등학교, 광장중학교, 방산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박사 통합과정
  • 종교: 무종교
  •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 소속사: 크래프트42이엔티
  • 데뷔: 1993년 아동복 카달로그 모델
  • 팬애칭: 장어
  • 레이블: 유니버설 뮤직 재팬
  • 인스타그램: @_asia_prince_jk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