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황정음 악플러에 일침, 남편 이영돈 불륜 바람 외도 한번은 참았다

by 김콜라스 2024. 2. 23.
728x90
728x90

황정음 악플러에 일침, 남편 이영돈 불륜 바람 외도 한번은 참았다

728x90

황정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단 누리꾼들에게 울분을 토했는데, 이들의 댓글 설전으로 인해 황정음의 이혼 사유가 남편 이영돈의 불륜 바람 외도에 있다는 추측이 거의 확실시 되가고 있다.

한 누리꾼은 황정음이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은 악플을 남기며 상처를 줬다.

"난 영돈이 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 피는 것 이해 못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

황정음은 이 악플에 다음과 같이 일침을 가했다.

너 책 좀 읽어라. 이럴 시간에 돈을 벌든지.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주둥이를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는 게 맞지. 네 생각대로라면.

또 다른 누리꾼도 "즐길 때 즐겨야지" 라는 악플을 남기며 황정음에게 상처를 줬다. 그러자 황정음은 그 악플러에게 울분 가득한 댓글을 달았다.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너 이영돈이지? 나는 무슨 죄야?

바람 피는 X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지. 그게 인생인거란다. 

저 한 번은 참았어요. 태어나서 처음 참아 본 거예요.

황정음은 최근 남편 이영돈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남편에게 귀책 사유가 있어 더 이상 혼인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다만, 황정음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상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며 구체적인 이혼 사유를 밝히지 않았다.

악플러들을 제외하고 수많은 네티즌들은 황정음의 이혼 소식을 응원하고 있다.

'멋지다 황정음', '바람피는 남편과 참고 살 필요없다', '새는 날아가면서 뒤돌아보지 않는다 응원합니다', '바람은 습관이다, 잘하셨다' 등의 댓글에는 모두 황정음의 새로운 시작을 지지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