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김민재 아내 최유라 나이 학력 프로필 정보 한소희 닮은꼴 사진 라디오스타

by 김콜라스 2024. 3. 13.
728x90
728x90

김민재 아내 최유라 나이 학력 프로필 정보 한소희 닮은꼴 사진 라디오스타

728x90

3월 13일 MBC ‘라디오스타’에 배우 김민재가 출연해 아내 최유라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 이날 김민재는 장혁, 하도권, 김도훈 등과 함께 ’연기광‘특집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데뷔 25년차 배우 김민재는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이다. 예고편에서 김구라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분인데”라며 김민재의 ’라디오스타‘ 출연을 반가워했다.

예능에서 본인의 이야기를 꺼내는 게 낯설다는 김민재. 그런 그에게 김구라는 “협조만 해주면 된다. 너무 오버하면 나중에 후회한다”는 조언을 건넸다. 김민재는 ’라디오스타‘ 작가와 나눈 사전 인터뷰를 떠올리며 “속은 것 같다”며 당황해했다.

김민재는 항상 남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으려는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다. 그런 그가 방송중에 아내 최유라에 대해 조심스레 언급했다. 최유라가 배우 한소희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을 때 “그 정도까지는 아니라..”며 손사래를 치기도 했다. 최유라는 둘째를 낳고 다시 배우로 복귀를 준비중이라고 한다. 김민재에 의하면, 아내 최유라가 영어를 굉장히 잘한다고 한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3월에 방영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오디션에 참가해 부부역할로 최종까지 올라갔다. 자세한 비하인드는 ‘라디오스타’에서 밝힐 예정이다.

김민재는 1979년생. 아내 최유라는 1987년생. 둘은 2015년 드라마 ‘스파이’에서 처음 만났다. 2016년 9월 10일에 결혼한 후 2017년에는 딸을, 2022년에는 아들을 낳았다.

제주 출신인 아내 최유라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은 물론 현재 제주도에서 8년째 거주중이다. 사실 아내는 제주도에 오고 싶어하지 않았지만 김민재에 의해 가족 모두 제주도 생활을 하게 됐다고.

처음에는 아내가 제주도 살이를 반대했다. 왜냐하면 아내가 제주도 사람이라서 본인은 육지에 나가 살고 싶다고 했다.

 

배우 최유라는 1987년 제주도에서 태어나 제주관광대학 유아교육과를 다녔다. 어릴때부터 제주도에 살다가 2008년부터 육지로 나와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최유라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했다. 이후 2011년 SBS ‘기적의 오디션’에는 제주도 섬 처녀로 출연해 TOP4까지 진출한 바 있다. 배우 허성태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당시 ‘기적의 오디션’에서 샴푸 광고, 클럽녀, 뮤지컬 ‘시카고’의 록시 역 등 다양한 배역을 맡아 열연했다. 심사위원이었던 곽경택 감독은 “연기할 때 목소리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뮤지컬 목소리로도 손색이 없다”고 호평했다. 김정은 역시 “제주도에서 건져낸 싱싱한 해산물과 같다. 매주 최유라 씨 덕분에 행복했다. 잠재력이 많은 배우“라고 칭찬했다.

이후 영화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 tvN ‘응급남녀’, KBS2 '스파이‘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그리고 지난 2021년 영화 ’아홉수 로맨스‘에 출연한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은 하지 않고 있으며 복귀 예정이라고 한다.

김민재는 지난 2020년 6월에 방영된 ‘유퀴즈 온 더 블럭’에 ‘경찰 특집’에 출연해 아내 최유라와의 첫 만남을 공개한 바 있다.

아내가 너무 좋았고 예뻐 보였으며, 웃는 것도 너무 좋아서 고백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민재는 아내 이야기 뿐만 아니라 4월 개봉을 앞둔 ‘범죄도시4’에서 빌런 김무열과 액션 신을 촬영하다가 다칠 뻔한 사연도 공개한다. 또한, 영화 ‘군함도’ 촬영 전 사비를 들여 하시마섬을 답사까지 하며 배역에 몰입했던 사연,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전설의 학생으로 불리게 된 사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유라 프로필 정보

출생: 1987년 10월 6일, 제주특별자치도
신체: 165cm, O형
가족: 배우자 김민재, 딸, 아들
데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
소속사: 무소속

 

김민재 프로필 정보


출생: 1979년 3월 20일, 대구광역시
신체: 179cm, 75kg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연기과/ 예술사)
데뷔: 2000년 연극 ‘관광지대’
경력: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단원
소속사: 무소속
인스타그램: @minjaeyo



사진: 김민재 인스타, KBS, tvN, MBC, SB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