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황정음 이혼 후 근황 ’본연의 업에 집중했다‘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by 김콜라스 2024. 3. 27.
728x90
728x90

황정음 이혼 후 근황 ‘본연의 업에 집중했다’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728x90

황정음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이번 자리는 황정음이 남편인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알려진 후 처음으로 나서는 공식석상이다. 특히 남편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그는 SNS 댓글에 ‘내가 돈 더 벌고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우는 게 맞지’, ‘이혼은 해주고 즐겼음 해’ 등 남편의 외도를 폭로하는 글을 남긴 바 있다.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 황정음은 2년 정도 촬영한 드라마 공개를 앞두고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했다.

저희가 2년 정도 준비하고 촬영한 기간이 있었던, 온 열정을 쏟아부었던 드라마 공개를 앞두고 제 개인적인 일로 배우분들, 스태프 분들에게 피해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있어서 이 자리에서 죄송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

개인적인 일이 있었지만, 본연의 업에 집중했다는 황정음.

일은 일이고 연기는 연기고 개인적인 일은 개인적인 일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저희는 본연의 업에 집중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전혀 같이 생각하지 않았다. 고도의 집중력으로 본업에 집중해서 잘 끝마쳤다.

'7인의 부활'은 '7인의 탈출' 시즌2로 극중에서 황정음은 성공을 위해 친딸 방다미를 버린 욕망의 화신으로 등장한다. 하지만, 현실 속 황정음은 두 아들을 낳고 인생이 바뀌었다고.

전 제 자신밖에 모르는 개인주의적인 스타일이었는데 아기를 낳기 전과 낳은 후로 인생이 바뀌었다. 제가 누군가에게 희생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해준 두 아들에게 감사하다. 세상을 다르게 볼 수 있게 됐다. 그래서 금라희를 이해하고 다가가기까지 너무 어려웠다.

시즌1이었던 '7인의 탈출'에서 황정음은 소리를 지르는 격한 감정신을 소화했다.

이렇게 큰, 강렬한 악역은 처음이라 시즌1 때는 세게 했다. 감독님의 디렉션이 강한 장군 같은 여성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스토리에 따라 달라진, 금라희의 다른 결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1년 8개월간 소리를 질렀는데 그러다보니 복식 호흡도 좋아지고 처음엔 제 목소리가 듣기 거북했는데 나중엔 발성도 좋아져서 시즌1보다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황정음은 현재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을 진행중이고,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드라마 ’7인의 부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에서 황정음은 남편을 저격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윤태영이 골프 관련 이야기를 꺼낸 상황에서 “골프를 치면.. ”이라고 말을 이어가다 프로골퍼 출신인 황정음의 전 남편을 의식해 “골프 얘기 하면 안 되나? 네 앞에서?”라고 물었다. 그러자 황정음은 “괜찮다”고 답했다.

다시 이어진 장면에서 황정음은 “전 골프가 제일 싫어요”라고 말했고, 현장에서는 폭소가 터졌다. 윤태영이 “한 천만뷰 나올 것 같다”고 말하자, 황정음은 옆에서 진절머리 난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혼을 떠올리게 하는 농담도 나왔다. 제작진이 ’쌍쌍바‘를 건네자, 신동엽이 눈치를 보더니 “아니 왜 쌍쌍바를 사와“라고 말했다. 그러더니 ”두개 다 못 먹지? 쫙 찢어“라고 말했고, 황정음은 소리 내 웃었다.

한편, 황정음은 3월 30일 저녁 8시에 공개될 'SNL 코리아’ 시즌5 5회 주인공으로도 출연한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이번 'SNL 코리아‘에서 황정음 남편의 행동이 어떤 식으로든 개그의 소재로 이용될 것이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황정음 프로필 정보

출생: 1984년 12월 25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본관: 창원 황씨
신체: 167cm, 48kg, O형, 240mm
가족: 부모님, 오빠 황훈, 황민(삼남매의 이름을 합치면 훈민정음), 장남 이왕식(2017년생), 차남 이강식(2022년생)
학력: 서울길동초, 선화예술중(무용과 한국무용전공), 선화예술고(무용과 한국무용전공 전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졸업), 수원대학교(연극영화학 박사)
종교: 무종교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MBTI: ISTJ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