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박준형 전기차 친환경 아니다 일침 과거 여배우 공개연애 god 퇴출될뻔 피식쇼

by 김콜라스 2024. 4. 15.
728x90
728x90

박준형 전기차 친환경 아니다 일침 과거 여배우 공개연애 god 퇴출될뻔 피식쇼

728x90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박준형이 출연했다. 구독자 약23만명을 보유한 자동차 유튜브 채널 ‘박준형의 왓쳐맨’을 운영하는 박준형은 평소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영상에서 이용주는 “각자의 나이대에 원하는 걸 하고 살라고 하지 않았냐”면서 “민수가 34세인데 최근 새 차를 뽑고 싶어 한다. 사고 싶은 차가 포르쉐 타이칸인데, 전기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김민수도 “타이칸 디자인을 한 번 봐라. 시대가 바뀌었다. 나는 타이칸이 911보다 좋다”고 말했지만, 박준형은 전기차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이었다.

전기차를 싫어하는 이유를 조심스레 밝힌 박준형. 그는 광고가 들어오지 않을 것을 걱정하며 솔직한 의견을 말했다.

난 전기차 싫다. 담배 한 대 피우고 와야겠다. (타이칸이) 차는 좋다. 근데 왜 EV를 좋아하냐.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전기차의 안 좋은 점이 있다. 사람들이 전기차를 사는 게 친환경적이라고 하는데 그거 진심 다 X 소리다. 중간에서 누가 돈 벌려고 그러는 것이다.

전기차는 뭐 하나 고장 나면 조진 거다. 그 자동차 X같다. 빠른 건 인정한다. 심플하다.

테슬라는 직접 구동형 모터라서 변속 필요없어서 밟으면 그냥 바로 가지 않냐. 근데 운전 못 하는 사람들이 앞으로 추월하려고 부왕~ 하면서 가는데 그걸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른다. 요새 제일 싫어하는 게 스쿠터다. 헬멧 쓰지도 않고 스쿠터를 모는데 (전기차와) 같은 것이다.

테슬라는 어차피 나한테 안 올 거니까 X까라. 그리고 지금 전기차는 웃긴 게 심지어 더 비싸다. 핸드폰 맨 처음 나왔을 때, TV는 또 어떻고. 결혼할 때 580만원 주고 샀는데 나중에 180만원 돼 있다. 같은 맥락이다.

박준형의 이야길 듣던 정재형이 “지금 저렴한 모델들도 많이 나오고 있다. 전기차가 지원금도 잘 나온다”고 반박하자, 박준형은 “그럼 넌 지금 테슬라랑 자라. 일론 머스크와 결혼해라. XX 우주 가서 뽀뽀하든 뭘 하든 해라” 라며 폭소케 했다.

god 활동 시절을 회상하던 박준형은 ’성숙‘의 의미에 대해 말했다.

1998년에 첫 방송이 망해서 다시 들어갔다가 나왔다. god로서는 25년, 개인적으로는 27년 됐다. ‘순풍산부인과’에 32회부터 ‘쭌’으로 나왔다.

사람들은 내가 나이 들어도 안 바뀐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철이 없다고 생각한다. 어른이 되는 거랑 철 드는 게 도대체 뭐냐. 어른처럼 행동하는 건 아무나 할 수 있다. 그건 다 척이다. 성숙하다는 건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책임지면서 하는 거다.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라면 하고 싶은 거 다 해도 된다.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만 안 준다면 말이다. 어렸을 때부터 하고 싶은 게 많아서 마음 속에 품고 산다.

나이가 많다고 해서 절대로 나이가 어린 사람들을 가볍게 봐선 안 된다. 맨날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 10대를 지나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갖고 싶은 신발이 없는 게 큰 고민일 수 있다. 20대도 마찬가지다. 우리들에게 그 모든 것들은 모험이다.

영상에서 박준형은 과거 32살때의 스캔들에 휩싸인 일을 언급했다. 당시 여배우와 공개연애를 했다가 god에서 퇴출될뻔한 사연이었다. 박준형은 김민수가 34살의 나이에 지금 아니면 못 탈 거 같아서 전기차를 사겠다는 말에 “왜 네 한계를 정하냐. 나는 32살 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주는 “형에게 유명한 밈이 하나 있다. 32살을 대변하는 사람이지 않냐”며 ‘2001년 박준형의 기자회견 영상을 틀었다.

당시 박준형은 여배우와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소속사와 갈등을 빚었다. 결국 박준형은 기자회견을 열고 “나 서른 두 살이에요 OK? 서른 두 살이면 여자친구 있어야죠”라고 호소했다. 과거 영상을 본 박준형은 감정이입한 모습이었다.


어휴 딱해라. 근데 조금 짜증나는 게 새해 될때마다 (인스타그램) DM으로 이걸 보낸다. DM으로 서른 두 살 됐다고 나한테 보내는 것이다. 이때 영상을 보면 눈물도 안 난다. 분해서 그렇다. 내가 자란 미국에선 이성친구 사귀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다. 아니 솔직히 한국도 그렇지 않냐. 특히 30대 남성이라면 더욱 그렇다. 그런데 여자친구 사귀었다고 그룹에서 퇴출당한다? 기가막혀서 울고 싶은 건지, 웃고 싶은 건지 도통 모르는 상태였다.

박준형의 이야길 듣던 이용주는 ”그럼 아이돌 가수는 몇 살 때부터 연애해도 된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준형은,

아무때나 해도 된다. (연애는) 당연한거다. 인간으로서 연애하는 건 너무도 자연스러운 일이다. 식욕과 잠 그리고 누군가를 만나 사랑하는 것이 인간으로서 해야 할 일이다. 하나님이 우리를 만든 이유가 사랑하고 번식을 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피식대학’에서 박준형은 아내와의 만남과 그 관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도 털어놨다. 또한, 다음달이면 딸이 7살이 된다고 전하며 자식에 대한 사랑도 밝혔다.

결혼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사랑은 때로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된다.

박준형 프로필 정보


본명: 준 박(Joon Park)
한국명: 박준형
출생: 1969년 7월 20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국적: 미국
본관: 밀양 박씨
신체: 181cm, 78kg, 295mm
가족: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외사촌남동생 데니 안, 배우자 김유진(1983년 4월 15일생, 2015년 6월 26일 결혼 ~ 현재), 딸 박주니(2017년 5월 10일생)
학력: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 비치 캠퍼스 예술대학(그래픽디자인학 학사)
종교: 천주교
소속그룹: god
데뷔: 1999년 1월 13일 god 정규 1집
소속사: UNDER DUXS
유튜브 채널: 와썹맨, 칼쳐맨

 

사진: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