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해외 스타 소식

카메론 디아즈 근황 둘째 아들 출산 아이 사진 프로필 정보

by 김콜라스 2024. 3. 25.
728x90
728x90

카메론 디아즈 근황 둘째 아들 출산 아이 사진 프로필 정보

728x90

카메론 디아즈가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카디널 매든의 탄생을 발표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아들을 출산한 소식을 전했지만, 아들 사진을 게재하진 않았다.

카디널이 있어 우리 모두는 너무 행복하다. 안전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사진을 공개하진 않을 것이지만 아이는 정말 귀엽다. 여러분들의 축복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 우리 가족의 사랑을 여러분들에게 보낸다.

카메론 디아즈는 평소 결혼이 귀찮다는 말을 해와서 가정과는 담을 쌓은 듯 했으나 2015년 1월 5일, 7살 연하인 ‘굿 샬롯’의 기타리스트 벤지 매든과 결혼했다.

친분이 있는 니콜 리치가 카메론 디아즈에게 벤지 매든을 소개시켜줬는데 니콜 리치는 벤지 매든의 쌍둥이 형인 조엘 매든과 결혼한 바 있다.

이후 카메론 디아즈와 벤지 매든 부부는 대리모를 통해 2019년 첫 딸 레딕스를 품에 안았다.

질 높은 수면을 위해 남편과 각방을 쓴다는 카메론 디아즈. 한쪽이 코를 골거나 몸부림이 심하다면 같이 자는 배우자가 숙면을 취할 수 없기에 각방을 쓰는 건 좋은 것 같다.

남편과 각방을 쓰고 있는데 놀랍도록 좋다. 나는 내 방에 가서 잔다. 남편은 남편의 방에 가서 잔다. 나는 좋다. 그리고 가운데는 둘이 같이 있을 수 있는 침실이 있다.

1972년생인 카메론 디아즈는 16살 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하여 캘빈 클라인과 리바이스 등에서 활약하다가 21세에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1994년 짐 캐리 주연의 ‘마스크’가 바로 카메론 디아즈의 첫 데뷔작이다. 이때 카메론 디아즈의 첫 등장씬은 레전드로 남아있다.

1990년대 중반에는 독립영화에 출연하다가 ‘존 말코비치 되기’,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등을 흥행시켰다.

특히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카메론 디아즈의 대표작으로 그를 초특급 스타가 되게 한 작품이다.

2000년대 들어서는 ‘갱스 오브 뉴욕’, ‘미녀 삼총사’, ‘바닐라 스카이’에 출연했고, ‘슈렉’의 피오나 공주 성우를 맡기도 했다. ‘그린 호넷’, ‘카운슬러’에도 출연했다. 지적인 섹시스타 이미지가 강하지만, 코미디 연기나 액션연기도 매우 잘 소화해낸다.

액션 영화 ‘나잇&데이’ 감독은 카메론 디아즈를 두고 스턴트 배우를 해도 됐을 정도라고 언급했다. 또한 카스턴트에도 일가견이 있어서 180도 드리프트를 직접 소화했다. 상대역이었던 톰 크루즈도 카메론 디아즈는 스턴트를 할만한 근력적 힘이 충분하고 몸을 사리지 않는다고 칭찬한 바 있다.

평소 근육이 많은 편인 카메론 디아즈는 작품 활동을 할 때 근육을 빼고 촬영에 돌입한다고 한다. 키나 체격도 큰 편이고 타고난 운동신경과 근력, 유연성 등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2014년 ‘애니’를 찍은 후, 2017년 은퇴했다. 강도 높은 촬영 때문에 지쳤다며 2015년 결혼한 뒤 자녀를 출산하여 긴 촬영 시간 동안 아이들을 홀로 내버려 두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다는 것이 이유다.

이후 제이미 폭스가 그를 설득했고, 카메론 디아즈는 은퇴를 번복하며 영화계에 복귀해 넷플릭스 영화 ‘백 인 액션’ 주연을 맡을 예정이다.

하지만, 해당 작품을 끝으로 다시 은퇴를 선언했다. 이유는 촬영 중 영화 관계자 중 한 명이 제이미 폭스로부터 사기(약 5297만원을 훔치려함)를 시도했고, 이에 제이미 폭스는 촬영장에서 격분했다. 이를 본 카메론 디아즈는 영화와의 대립을 싫어해서 은퇴를 한 것이었는데, 똑같은 모습을 보았다고 전하며 다시 은퇴를 알렸다.

카메론 디아즈 프로필 정보

본명: Cameron Michelle Diaz
국적: 미국
출생: 1972년 8월 30일,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아버지는 쿠바 출신 스페인계 미국인이며 석유회사에서 일함, 어머니는 영국계, 독일계.
신체: 173cm
활동: 1998년 ~ 2014년, 2022년
가족: 배우자 벤지 매든(2015년 ~ 현재), 장녀 레딕스 매든(2019년생), 장남 카디널 매든(2024년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