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콜라의 문화생활/TV 방송 이야기

이태곤 루머 해명 재벌가 결혼설 쌍둥이 출산설 레몬 디톡스 살림남 후기

by 김콜라스 2024. 3. 21.
728x90
728x90

이태곤 루머 해명 재벌가 결혼설 쌍둥이 출산설 레몬 디톡스 살림남 후기

728x90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이태곤이 출연했다. 이태곤은 재벌과의 결혼 루머부터 쌍둥이 출산설까지 휩싸였던 적이 있다.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는 누가 만들어내는걸까. 정말 속상하셨을 것 같다.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이태곤은 다음과 같이 해명했다.

가짜뉴스가 있었다. 애가 둘이어서 활동 안하는거라고 하더라. 차라리 애가 있었으면 좋겠다. 혼자 사니까 휑하다.

’살림남‘에서 이태곤은 고3때 웨딩모델을 시작했다고 밝히며 결혼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턱시도를 일찍 입으면 결혼을 늦게한다고 하더라. 드라마에서는 결혼을 9번 했다. 그래서 내가 결혼을 늦게 하나 보다.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바로 결혼한다. 내가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하더라.

이태곤이 2023년 7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이유는 ‘운’ 때문이었다.

작년 7월부터 활동을 중단했다. 운이 안 좋았다. 해도 안 될 것 같아서 가만히 있었다.

심지어 이사 계획도 스님의 말씀 때문에 미뤘다고.

원래 이사를 가려고 했는데 올해 움직이지 말라더라. 스님이 움직이지 말라더라. 이 집이 운으로 꽉 차 있다더라.

집에서 굉장히 부지런하게 살림하는 모습을 보여주던 이태곤. ‘살림남’에서 그의 야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침부터 일어나 욕실 보수 공사를 하는가 하면, 레몬 디톡스 물을 직접 만들어 먹는 모습도 보였다. 빨래 건조기에서 빨래를 꺼내어 간이 의자에 앉아 빨래를 개키는 모습까지.

이태곤은 레몬 디톡스 물을 먹으며 체중을 4kg을 감량했다. 세수 후에는 스킨 케어 수십 가지를 꼼꼼하게 발랐다.

레몬2개, 다시마 5조각, 흑초 국자 한스푼(3분에2정도), 물500ml~1L

레몬 등을 넣은 물을 마신다. 요새 아침마다 디톡스를 한다. 그렇게 2주간 4kg을 감량했다. 끼니는 다 챙겨 먹었다.

가장 인상깊었던 건 이태곤이 용인에서 33km나 떨어진 강남에 있는 헬스장에 갔다는 점이다. 헬스장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다.

배우는 선택받는 직업이다. 그런데 일을 안 한다고 살이 쪄 있는데 화면에 나오면 맛 갔다고 하지 않겠냐. 그래서 운동하고 관리한다.

방송을 보며 이태곤이 헤어 드라이를 되게 잘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드라이를 꽤 능숙하게 했다. 직접 머리를 손질한다고 한다. 거울을 보던 이태곤은 자신의 노화를 실감했다.

보통 때는 내가 (머리 손질을) 혼자 한다. 일이 있을 때 샵을 가는데 맨날 어떻게 가냐. 머리도 이제 군데군데 빈 데가 보인다. 슬프다. 거울을 보면 짜증난다. 화장실에서 얼굴을 정면으로 보고 혼자 ‘늙었다’라고 얘기한다. 50에도 결혼을 못 하면 난 결혼을 안 할 거다.

저녁이 되자 이태곤은 제작진 15명에게 저녁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무늬오징어를 이용한 오삼불고기, 삼치회, 차돌된장찌개가 바로 저녁 메뉴였다. 정말 맛있어보였다. 이태곤은 “내가 요리를 잘하는 건 아니다. 그냥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다”라며 프리한 모습을 보였지만, 요리 전문가 포스가 느껴질 정도로 요리에 진심이었다. 코코넛 워터나 매실청을 이용해 단맛을 냈고, 위생 장갑을 끼고 요리를 했다.

이태곤은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었다. 이렇게 요리를 잘하시니 이태곤과 결혼하게 될 분은 정말 복받으셨다.

남자가 ‘여보 오삼불고기 해먹자’ 라고 하면 짜증나지. 그러나 나는 내 여자가 해 달라고 하면 해준다.

 

이태곤 프로필 정보

  • 출생: 1977년 11월 27일, 충청남도 대전시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185cm, 90kg, B형
  • 학력: 서울개포초, 중동중, 단국대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사회체육학 학사),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공연예술학 석사)
  •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훈련소 조교 출신)
  • 데뷔: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
  • 소속: TG 컴퍼니 대표(낚시용품업체 설립)
728x90